FAQ

뒤로가기
제목

A/S 절차 안내

작성자 보가(ip:)

작성일 2023-08-29

조회 1155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수선 절차 안내


    1. 접수는 게시판 및 (채널) 상담톡을 이용해주세요 (사진첨부필수)

    2. 접수된 내용에 따라 수리 가능여부를 안내 드리고, 회수접수 해드립니다.

    3. 상담시 상품 상태에 따라 무상 수리로 지원 되기도 하며, 수리 비용이 발생하면 1차 안내 드립니다.

       기간과 비용은 수선 내용에 따라 상이합니다. (평균2주)

    4. 상품 구매일로부터 1개월이내건은 무상 A/S 가능(고객님 과실, 부주의 제외)

      1개월이상건은 유상 A/S 처리 되시고 구매일 1년이상 지난 경우 A/S 처리는 어렵습니다. 

    5.A/S 하고자 하는 상품은 양쪽 포장해 주셔야 하고 

    유상 A/S 처리시 왕복택배비 6,000원 및 수선 비용은 고객님 성함으로 입금 부탁드립니다. 

    입금 계좌번호 : 농협//317-0008-125671 (주)보가샵

    6. A/S 처리 완료시 문자 안내 발송과 함께 상품을 배송해 드립니다.




  ※주의사항


   1. 소비자의 과실, 부주의, 장기착화로 인한 수리는 어렵습니다.

    2. 개인차로 걸을때 발생하는 앞코 찍힘, 뒤꿈치 원단까짐, 지퍼 터짐, 가죽 덧댐 등은 수리가 어렵습니다.

    3. 임의로 수리, 리폼 한 신발의 수리는 어렵습니다.

    4. 마감된 상품의 경우 및 부자재 단종시 수리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5. 상품 보내실 때 신발 양쪽 모두 보내주셔야 합니다.

    6. 신발에 묻은 흙과 먼지 등의 오염은 모두 닦아내고 반드시 마른 상태로 보내주셔야됩니다.

    7. 물에 젖어서 접착력이 약해진 상품의 경우 수리가 어렵습니다.

    8. 수리상품은 요청한 부분에 대한 수리만 진행되며, 보내신 상태 그대로 발송해 드립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